벤처투자매칭

기업 홍보

기업에 대한 홍보를 자유롭게 올리는 공간입니다.
회사의 정체성 화장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업 (주)청풍세니텍
  • 김주용
  • 2024-01-06
  • 317
ANSIMI(안시미)는 화장실 사용을 입실에서 퇴실까지 완전 비 접촉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하였고 사용자 퇴실 후 사용자 호흡에 의한 부유세균을 자동으로 살균하는 인체감지 살균 시스템입니다.
ANSIMI(안시미)는 화장실에 사용자 입실 할 때 자동으로 변기 뚜껑이 열리고 사용 후 자동으로 뚜껑이 닫힌 후 변기 물이 내려 가도록 하여 변기 물 내림에 의한 비말을 방지하고 사용자가 퇴실 하면 소독제가 자동으로 살포되어 화장실 사용 중 화장실 이용자 호흡에 의해 배출된 바이러스를 자동으로 살균하여 다음 사용자의 감염을 막습니다.
ANSIMI(안시미)는 화장실 변기 사용의 완전 자동화로 화장실 사용자 간에 화장실 사용 상 발생하는 실수에 의한 갈등을 완전히 해소 하였습니다.

ANSIMI(안시미)는 감염병 예방에 중점을 둔 화장실 변기 시스템으로 화장실 사용 시 화장실 내의 어떤 시설물도 접촉 할 필요가 없고 사용자 퇴실 후 자동 살균 기능으로 화장실과 엘리베이터에서의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는 방안으로는 현재 존재하는 어떠한 제품보다 최저의 가격으로 최고의 방역 효과를 제공 합니다. 뿐만 아니라 화장실 변기 사용이 어려운 몸이 불편한 분들이나 변기 사용이 서투른 유아 어린이들에게는 용변 후 뒷 처리 외의 변기 사용에 필요한 뚜껑 열고, 물 내리고, 뚜껑 닫아야 하는 과정을 없애므로 화장실을 완전 자동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한 시스템입니다. 이 기능은 화장실은 어떤 경우든 대부분 공용으로 사용하여야 하는데 사용자들이 화장실 매너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화장실 사용자 간의 민망함과 불쾌감을 주고 받는 문제를 말끔히 해소 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미지 설명 회사의 정체성
동영상 링크   
이전글
아이세이퍼
다음글
혁신적인 AI 창작 및 중개 플랫폼, mollu - 투자 기회 소개
알림
로그인 후 알림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로그인 후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