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투자매칭

기업 홍보

기업에 대한 홍보를 자유롭게 올리는 공간입니다.
밀리 혁신적인 AI 창작 및 중개 플랫폼, mollu - 투자 기회 소개
  • 노상우
  • 2024-02-16
  • 164
안녕하세요,

먼저, 이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밀리, AI 기반 창작 플랫폼의 대표 노상우입니다. 저희 플랫폼은 사용자가 의미 있는 이미지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Stable Diffusion AI 학습 모델을 활용하고 있으며, 창작 과정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숙련된 AI 크리에이터들이 창의적인 상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중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리시드 단계에 있는 저희 회사는 투자를 통한 가속화로 시장에서 선점할 수 있는 결정적인 기회를 포착하고자 합니다. Instagram과 YouTube에서 진행한 초기 시장 반응 테스트는, 마케팅이나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에 대한 깊은 이해 없이도, 우리의 접근 방식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평균 1,200회의 조회수를, 유튜브에서는 구독자 수 500명과 최대 6만회의 조회수에 근접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우리 플랫폼이 가진 높은 잠재력을 입증합니다. 사실, 준비 없이 실시한 반응 조사에서도 초기 단계에서 구독자 수 500명과 조회수 6만 회라는 수치를 달성한 것은 분명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더욱이, 우리와 함께하는 여러 AI 크리에이터들의 활약을 보면, 이 시장에서 평균적으로 꽤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이 분명해집니다.
이는 우리가 목표로 하는 창의적인 상업 활동의 중개 플랫폼으로서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저희의 꿈은 단지 몇백 명 수준의 시장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AI 크리에이터와 이를 상업적으로 소비하는 모든 클라이언트의 시장을 선점하는 것입니다.
이 최종 목표를 향해, 저희는 시장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실제 플랫폼 구축 후, 우리는 다양한 수익 모델을 즉시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는 투자자 분들에게 분명한 이익을 가져다 드릴 것입니다. 우리의 강력한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빠른 개발을 통해 4개월 이내에 유의미한 프로젝트 결과물을 완성할 계획입니다. 이는 mollu의 성장과 시장 확대를 위한 자금을 모집 중인 현재의 Pre-Seed 라운드에서 투자를 유치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저희는 처음 시도하는 단계에 있으며, 표현의 어색함과 부족함이 있을 수 있지만,
저희의 실력과 비전을 믿고 투자해주신다면, 투자자 분들께 이익을 가져다 드리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편하신 시간에 연락 주시어, 저희 사업 계획과 비전을 더 자세히 공유드릴 기회를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노상우 드림

---------------------------------------------
이름: 노상우
전화번호: 010-9915-7569
email: milli@molluhub.com
대표이미지 설명 인터넷 밈을 활용한 로고
이전글
화장실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업 (주)청풍세니텍
다음글
비트버블: 숏폼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
알림
로그인 후 알림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로그인 후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