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투자매칭

기업 홍보

기업에 대한 홍보를 자유롭게 올리는 공간입니다.
두두미디어 비트버블: 숏폼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
  • 박준후
  • 2024-02-18
  • 103
내용:
비트버블은 숏폼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숏폼 제작자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우리의 사업 목표는 빠르게 성장하는 숏폼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것입니다.

비전:
우리는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숏폼 컨텐츠를 만들어내는 허브가 되고자 합니다. 또한, 숏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는데 필요한 인프라를 제공하여, 숏폼 콘텐츠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사업 개요:
틱톡을 시작으로 인스타그램,유튜브,네이버 등 점점 더 많은 플랫폼에서 숏폼 컨텐츠가 활발히 다뤄지고 있습니다. 숏폼은 짧은 시간에 간결하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그만큼 광고효과와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고려하여 우리는 숏폼 컨텐츠를 제작하고, 더 나아가 일반인들이 숏폼 창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사업 이유:
숏폼 컨텐츠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숏폼은 정보 전달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를 미리 예측하고, 플랫폼 별로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작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 이유 및 역사적 배경:
비트버블은 청소년부터 젊은 세대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에서 모였던 과거의 트렌드를 바탕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빵집, 당구장, 롤러장, 노래방, 피시방, 룸카페 등 다양한 장소가 사람들의 만남과 소통의 장소로 활발히 이용되었습니다. 이러한 공간들은 사회적 상호작용과 문화적 교류를 촉진하며 청소년들에게는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제공해 왔습니다.

비트버블의 등장:
이제 비트버블은 이전의 커뮤니티 공간들과 마찬가지로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며 새로운 모임의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비트버블은 숏폼 컨텐츠 제작을 중심으로 한 현대적인 스튜디오로서, 젊은 세대들에게 창의적인 활동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비트버블은 과거의 모임 공간들과 함께 역사에 기록될 한 편의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비트버블의 등장은 초기투자자들에게도 기대되는 미래의 성장과 발전을 약속합니다.

마지막으로 비트버블은 숏폼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현재 숏폼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숏폼 컨텐츠를 제작하는 허브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비트버블은 과거의 빵집, 당구장, 롤러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과 함께 역사에 기록될 한 편의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투자자분들께서도 우리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TEl : 010-9620-9210
대표이미지 설명 비트버블의 조감도
동영상 링크   
이전글
혁신적인 AI 창작 및 중개 플랫폼, mollu - 투자 기회 소개
다음글
고객이 100% 만족하는 초개인화 정육 서비스, 엉파
알림
로그인 후 알림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로그인 후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