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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테드스토리 고객이 100% 만족하는 초개인화 정육 서비스, 엉파
  • 김동훈
  • 2024-02-20
  • 150
안녕하세요? 테드스토리 사업총괄 이사 김동훈입니다.
지금까지의 성장을 이뤄낸 노하우를 바탕으로 퀀텀 점프를 하기 위하여 투자사를 찾고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읽어보시고 말씀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희망합니다.

사업 소개 :
저희는 개인화 정육 서비스, 엉파를 운영하고 있는 테드스토리입니다.
테드스토리는 17명이라는 많지 않은 인원으로 아래와 같은 성장세를 이어왔습니다.
- 2021년 매출 30.5억
- 2022년 매출 53억
- 2023년 매출 118억

이렇게 성장할 수 있던 요인은 기존의 정육 서비스들과 달리 개인화 정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월마다 진행하는 내부 VoC 수집과 외부 언론조사를 통해 현대의 인류가 육류를 구매하면서 불편함을 가장 크게 느끼고 해결하지 못한 문제점이 지방이라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21년 12월에 고객이 원하는 지방의 원육을 고를 수 있도록 MVP를 진행하였습니다.

MVP는 기대 이상이었고 축산에서도 개인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22년부터 개인화에 집중하였고 그 결과 2023년에는 118억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2023년에는 재구매율이 50% 밑으로 떨어진 적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보며 개인화가 아닌 초개인화 정육 서비스로 나아가면 퀀텀 점프를 할 수 있으리 학신하였고 이를 위해 35억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 중에 있습니다.

필요한 기술 :
- 머신비전을 통한 지방 단면 함량 인식 :
기존의 사람이 직접 하던 절단육 분류 방식에서 벗어나 머신비전 스캐너를 통해 절단육의 지방 함량에 따라 분류하는 자동화 기술

- 제품 만족도 기반 추천 모델 :
고객이 구매 후 평가한 만족도를 분석하여 고객과 유사한 고객군과 연계하여 지방 함량에 따른 상품 추천

- 비선호 부위를 활용한 상품화 기술 :
초개인화 정육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기술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비선호 부위를 활용하여 핫바, 소시지 등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탈바꿈하는 상품화 기술

투자 필요성 :
-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강화
- 마케팅 및 브랜딩 강화
- 유통 및 공급망 확장
- 기술적 기반 강화

투자의 이점 :
- 성공한 기존 브랜드를 토대로 한 안정성 있는 투자 기회
- 성장 가능성 높은 초개인화 정육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
- 향후 신규 수익원 창출 및 브랜드 가치의 확장

협력의 기회 :
투자에 참여하신다면, 테드스토리와 함께 성공을 나누는 동시에 혁신적인 축산 산업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가볍게라도 커피챗으로 말씀을 나눌 수만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Mail : david.kim94@tadstory.com
Web : www.tad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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