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투자매칭

기업 홍보

기업에 대한 홍보를 자유롭게 올리는 공간입니다.
(주)이노액트 클린에어 쿨링용접헬멧 (국내 최초)
  • 박한철
  • 2024-03-08
  • 102
“용접인 여러분, 아직도 땀과 매연으로 고통받고 계십니까?”

(주)이노액트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안전보건공단이 인증한 “산업융합 신제품” 벤트마 2를 개발, 런칭한 기업입니다.

시중에 있는 용접면은 독성가스 흡입, 시야확보 어려움, 두통, 더위 등의 문제로 작업효율이 저하되고 작업자들의 직업(작업) 만족도가 감소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주)이노액트의 ‘벤트마 2’는 공기 쿨링 및 배출 시스템을 탑재하여, 김 서림 방지, 냉각기능, 매연 흡입방지 기능 뿐 아니라 LED 라이트를 통해 작업자들에게 높은 작업 만족도를 제공하는, 국내/세계 최초 용접 작업자의 건강을 위한 제품입니다.

■ 장점
1. ‘벤트마 2’의 쿨링 시스템은 김 서림을 방지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2. ‘벤트마 2’의 쿨링 시스템은시원한 작업 환경으로 땀을 식혀주어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3. ‘벤트마 2’의 공기 배출 시스템은 매우 근접한(3cm) 거리에서도 매연을 밀어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4. ‘벤트마 2’는 LED등을 장착하여 어두운 용접 환경에서도 밝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 강점
1. 당사의 ‘벤트마 2’는 생산공정 고도화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가격 경쟁력을 자랑합니다.
2. 당사의 ‘벤트마 2’는 경쟁사 대비 쾌적한 작업 환경을 자랑합니다.
3. 당사의 ‘벤트마 2’는 경쟁사 대비 높은 사용 만족도(후기)를 자랑합니다.
4. 당사의 ‘벤트마 2’는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성능을 국가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5. 당사의 ‘벤트마 2’는 국방부, 한국전력 뿐 아니라 풍산, 한화 등 대기업에도 납품하고 있습니다.

■ 당사 및 제품 소개
- 대표 홈페이지 : http://www.innoact.kr/default/
- 제품 설명 영상 : https://youtu.be/zzVcLD4R_lM
- 실제 실험 영상 : https://youtu.be/seh13691Kco
- 제품 판매 링크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C547167847&frm3=V2

■ 투자 및 협업 관련 문의 사항
- 연락처 : 010-3515-9597
- 이메일 : jyspinell@hanmail.net
대표이미지 설명 쿨링용접헬멧
이전글
국내 최초 소셜 매칭과 지도상의 “박스” 자동 생성 기술을 적용한 위치 기반 FREE 마케팅 솔루션 (리워드 플랫폼)
다음글
국내 유일, 재활용 원료 100% 함량 공업용 랩(스트레치 필름) 제조회사
알림
로그인 후 알림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로그인 후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