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보호방침

저작권보호방침

한국벤처캐피탈협회(이하 “협회”) 벤처투자종합포털(이하 “포털”) 저작권 보호방침의 목적은 포털을 통하여 제공되는 정보가 무단으로 사용되거나 임의로 가공 또는 변조되어 사용됨으로써 정보 제공자 및 정보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포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동 정보의 저작권 보호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작권보호방침
  1. 1포털을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그 저작권은 한국벤처캐피탈협회에 있습니다. 따라서 포털의 정보에 대한 무단 복제 및 배포는 원칙적으로 금지됩니다.
  2. 2포털을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여 수익을 얻거나 이에 상응하는 혜택을 누리고자 할 경우 협회와 사전에 별도의 협의하거나 협회의 허락을 얻어야 하며 협의 또는 허락을 얻어 해당 정보의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에도 출처가 포털임을 밝혀야 합니다.
  3. 3보도, 비평, 교육, 연구 등을 위하여 정당한 범위 안에서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포털의 정보들을 인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털의 자료를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아니하고 개인적으로 이용하거나 가정 및 이에 준하는 범위 안에서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4. 4포털을 통하여 제공한 정보를 적법한 절차에 따라 다른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게재하는 경우에도 단순한 오류 정정 이외의 내용을 무단 변경하는 것은 금지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5포털의 자료들을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136조의 저작재산권 침해죄에 해당됩니다.
알림
로그인 후 알림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로그인 후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