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사 | |||
[인터베스트] 리스크관리 경력직 | |||
2023-10-31 | |||
2023-10-31  ~  2023-11-10  | 0명 | ||
인터베스트㈜는 1999년에 설립되어 ICT와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에서 유망한 벤처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여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굴지의 벤처캐피탈입니다. 당사에서 함께 근무할 우수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1. 모집부문 : 경영기획본부 리스크관리 담당자 o명
2. 자격요건 - 한국공인회계사로 징계내역이 없는 자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유관업무 경험자 (3년차 이상)
3. 담당 업무 - 투자자산 및 펀드 모니터링, 투자금 실사 지원, 사후관리 관련 리스크 업무 - 공정가치 평가 관련 업무 - 국내외 VC/PE 투자 재무 리스크 등 분석
4. 우대 사항 - 영어 우수자 - 공인회계사
5.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시간 : 주5일 / 월~금 9시 ~ 18시 - 근 무 지 : 서울 강남구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17층 - 급여/처우 : 개별 협의
6. 채용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 → 최종합격 및 입사
7. 접수기한 - 2023년 11월 10일(일)까지 (채용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또는 연장될 수 있음)
8.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경력기술서 (자유 양식)
9. 제 출 처 : admin@intervest.co.kr (이메일 접수)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사지원서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15조에 따라 입사지원서 제출을 본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내용과 같이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채용 진행을 목적으로
지원자의 성명, 생년월일, 학력, 경력,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채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채용 절차 종료 후 즉시 폐기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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