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채용공고

벤처투자 관련 구인을 위한 채용공고 공간입니다.채용공고 상세 내용 입니다.
채용정보 상세
투자사
BNH인베스트먼트(유) 인턴사원 모집
2022-05-27
2022-05-27  ~  2022-07-31  0명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벤처캐피탈 BNH인베스트먼트(유)에서 의학/약학/생명과학 전공 인턴사원을 모십니다.

BNH 인베스트먼트는 초기단계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에 주로 투자하는 강소 투자사입니다. 대표적인 포트폴리오는 휴젤, 올릭스, 노터스, 젠큐릭스, 피플바이오, 제이시스메디칼 등이 있습니다. 설립 5년만에 3개 펀드를 청산(평균 irr 92.3%)하고, 9개 기업이 코스닥에 상장하는 등 탁월한 실적을 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언론 기사 참고. www.bnhinv.com)

BNH는 바이오/헬스케어 관련 전문성을 보유한 소수 인력으로 운영중이며, 이번에 바이오/헬스케어 분야를 전공한 인턴사원을 모시고자 합니다. 인턴 이후 상호 협의를 거쳐 Full-time 직원으로 채용도 가능합니다.

담당업무: 투자업체 발굴 및 미팅, 시장 및 문헌 조사, Reference check 등

지원자격: 의학, 약학, 생명과학 등 바이오/헬스케어 관련 분야 전공자(학부 3학년 이상)

근무기간: 한달 이상(협의 가능)

시작시기: 협의 가능

처우: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제출서류: 이력서(경력기술 중심), 자기소개서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혁신 생태계에 전문성과 열정을 불어넣어 주시고, 금융/투자관련 경험을 쌓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gskang@bnhinv.com 으로 문의 주십시오.

알림
로그인 후 알림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로그인 후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