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벤처캐피탈협회
[VC협회]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회원전용서비스 개편사항 안내
|
||||||
|---|---|---|---|---|---|---|
|
회원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벤처캐피탈협회입니다. 회원사 여러분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협회 홈페이지 회원전용페이지가 전면 리뉴얼되었습니다.
※ 중요 : 안내수신자 관리방식 변경 변경 기간 : 2025년 10월 23일(목) ~ 10월 30일(목) 기존 수기 관리 방식에서 홈페이지 내 발송 시스템 관리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주요 개편 사항 1. 회비 관련 기능 개선 (PPT 10~12p 참고) 홈페이지 내에서 영수 및 청구 발행 요청이 가능합니다. 2. 안내 수신자 세분화 설정 (PPT 7p 참고) 기존: 대표자 / 관리자 구분 후 전체 발송
3. 회원전용페이지 전면 개편 (PPT 6p 참고) 회원사들이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탭 및 하단 메뉴 구성을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4. 소식알리미 서비스 (PPT 8p 참고) 회원사의 경조사 소식을 등록 및 안내할 수 있습니다.
5. 채용공고 등록 기능 개선 (PPT 9p 참고) 회원사가 직접 채용공고를 등록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승인 절차 없음) 6. 비밀번호 찾기 기능 추가 (PPT 2p 참고) 비밀번호 분실 시 홈페이지 내에서 간편하게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7. VC Talk & Ask 게시판 신설 (PPT 19p 참고) 회원사가 협회에 문의하거나 회원사 간 커뮤니티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협회는 회원사분들의 이용 편의 향상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