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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벤처캐피탈협회 [VC협회]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회원전용서비스 개편사항 안내
  • 관리자
  • 2025-10-27
  • 100

회원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벤처캐피탈협회입니다.


회원사 여러분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협회 홈페이지 회원전용페이지가 전면 리뉴얼되었습니다.
주요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PPT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요 : 안내수신자 관리방식 변경

변경 기간 :  2025년 10월 23일(목) ~ 10월 30일(목)
적용 시점 :  2025년 10월 31일 이후

기존 수기 관리 방식에서 홈페이지 내 발송 시스템 관리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회원사에서는 반드시 아래 경로를 통해 안내수신자 정보를 확인·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안내수신자
유의사항 : 안내수신자 항목에 메일 주소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협회 안내 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기존 수신자도 반드시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개편 사항

1. 회비 관련 기능 개선 (PPT 10~12p 참고)

홈페이지 내에서 영수 및 청구 발행 요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메일 요청 방식에서 회원전용페이지 직접 신청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회비 담당자께서는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2. 안내 수신자 세분화 설정 (PPT 7p 참고)

기존: 대표자 / 관리자 구분 후 전체 발송
변경: 대표자 및 관리자별 세분화 발송 가능


<필수체크 항목>

대표자(대표이사)

② 행사 및 세미나 안내, ④ 회원사 소식 안내

회비담당자

① 회비안내

  • 필요하지 않은 항목은 필수 항목을 제외하고 해제 가능합니다.

  • 담당자는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대표자란에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담당자 정보가 3명 이상인 경우 일부 정보가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대표자 및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입력은 필수입니다.




3. 회원전용페이지 전면 개편 (PPT 6p 참고)

회원사들이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탭 및 하단 메뉴 구성을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4. 소식알리미 서비스 (PPT 8p 참고)

회원사의 경조사 소식을 등록 및 안내할 수 있습니다.

경로: 마이페이지 > 소식알리미 등록




5. 채용공고 등록 기능 개선 (PPT 9p 참고)

회원사가 직접 채용공고를 등록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승인 절차 없음)




6. 비밀번호 찾기 기능 추가 (PPT 2p 참고)

비밀번호 분실 시 홈페이지 내에서 간편하게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7. VC Talk & Ask 게시판 신설 (PPT 19p 참고)

회원사가 협회에 문의하거나 회원사 간 커뮤니티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협회에 의견 또는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협회는 회원사분들의 이용 편의 향상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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