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앤 라이프
글로벌 브랜드 의 독점 유통과 라이센스 를 활용환 패션업계 진출 향후 수출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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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동기 스포츠 클라이밍 의류 및 용품을 중심으로 한 제품 개발 및 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클라이밍에 필수적인 티셔츠, 바지, 재킷, 패딩, 초크버킷 등의 제품군을 중심으로 하며 이들 제품은 업사이클 원단을 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합니다. 테나야는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서는 독점 라이센스를 통해 테나야 제품의 기획, 제조를 담당하게 됩니다. 이 아이템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서 테나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클라이밍 커뮤니티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클라이밍 의류, 용품 제조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합니다. 또한 국내 클라이밍 gym 센터 들이 각자 고유의 로고와 고유의 의류 및 소품들을 출시 하는데 기존 저렴한 단가의 낮은 퀄리티로 많이 아쉬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을 해소 시킬수 있는 기술과 경험이 있기에 70곳 이상 잠재 거래처 들이 기대 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포츠 행사, SNS,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층을 확대하고, 클라이밍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동시에 클라이밍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기업은 스포츠클라이밍 분야를 기초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전문적으로 디자인, 제조, 유통하는 기업으로 친환경 업사이클 원단을 활용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와 수요에 맞춰, 아웃도어 의류,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성, 내구성 그리고 환경친화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해외시장 진출 방안 (경쟁 및 판매가능성) ※ 해외시장을 중심으로 주 소비자층, 주 타겟시장, 진출시기, 시장진출 및 판매 전략 ◦ 사업초기 클라이밍스포츠 분야에 진출하여, 국내 아웃도어 도소매판매 점유율 1위 플랫폼인 “넬슨 스포츠 ”를 목표로 제품 생산/판매를 수행. -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의 성장과정을 참고하여, 토탈 아웃도어 분야로 제품군 다양화 및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활용 및 공격적인 마케팅 방안을 활용하여 점유율을 증대. ◦ 보유한 판매 라이센스를 근거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 - 신규 디자인 적용, OEM계약된 공장을 통한 제품 생산 후 전문가를 통한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제품을 생산. - 국내는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생산. - 국외(아시아)는 B2B 형태로의 진출. 전화 : 010-9716-9630 대표자: 임지훈 * 이메일 : ROCK-LIFE@NAVER.COM * 홈페이지 : https://TENAYA.COM (04월 오픈준비중) *글로벌 본사 홈페이지 :https://tenaya.net/en/ [투자 유치 및 성장 전망] '락 앤 라이프 '는 온라인 사업 에서 오프라인 사업 및 글로벌 사업(글로벌 수출) 및 다양한 사업 확장을 위해 투자 유치를 희망 합니다. 시드 ~ 시리즈A ~ 시리즈D 까지 다양한 투자 진행 희망 합니다. '락앤 라이프 '의 새로운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다양한 투자 문의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대표이미지 설명
테나야 한국팀 (국가대표 및 인플루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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